페루, '기적의 제왕' 만나러 1만 명 몰려 / YTN (Yes! Top News)

페루, '기적의 제왕' 만나러 1만 명 몰려 / YTN (Yes! Top News)

[앵커]br 기적의 제왕을 기리는 화려한 가장행렬이 페루에서 열렸습니다.br br 고양이를 위한 클래식 음악도 한번 들어보시죠.br br 지구촌 이모저모, 박신윤 기자가 소개합니다.br br [기자]br 보라색 양복을 입은 남성들의 머리 위로 동상이 눈길을 사로잡습니다.br br 예수 모양을 한 동상은 빨간 꽃과 금으로 화려하게 꾸며져 있습니다.br br 거리를 가득 메운 사람들은 서서히 이동하는 동상을 보며 간절한 바람을 담아 기도합니다.br br 기적의 제왕을 모시는 가장행렬 현장에 만 명이 몰렸습니다.br br [오펠리아 푸엔테스 행사 참가자 : 나는 휠체어에 앉아 지냈지만, 지금은 서 있죠. 기적의 제왕이 기적을 만든 거예요. 왜 사람들이 여기에 왔겠어요.]br br 희망과 극복의 상징인 기적의 제왕은 앙골라에서 온 노예가 300여 년 전 벽에 그린 그림에서 시작됐습니다.br br 지진으로 도시가 대부분 파괴된 뒤에도 이 그림이 그대로 남아있는 것을 보고 사람들이 노예를 숭배하게 됐다고 합니다.br br 바퀴를 돌며 운동을 하고 카메라를 향해 포즈도 취합니다.br br 이때 어디선가 들려오는 첼로 선율.br br 고양이들은 이내 관심을 보입니다.br br 미국 국립교향악단 단원인 이 남성이 동물의 정서에 좋은 영향을 주는 음악을 직접 작곡한 것입니다.br br [데이비드 테이에 작곡가 : 여러 종에게 영향을 주는 음악을 만들다 한 음악이 효과적이라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그리고 고양이에게 더 많은 영향을 주는 곡을 쓰기 시작했죠.]br br 사람에게는 낯선 멜로디지만 반응은 의외로 좋습니다.br br 고양이를 위한 클래식은 고양이를 키우는 사람들의 높은 관심 속에 클래식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했습니다.br br YTN 박신윤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1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