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Cruise in Korea for [Mission Impossible 5] ('친절한 톰아저씨'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한국 촬영 가능성은?)

Tom Cruise in Korea for [Mission Impossible 5] ('친절한 톰아저씨'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한국 촬영 가능성은?)

[앵커]br br 친한 스타로 유명한 톰 크루즈가 7번째 한국 방문에 나섰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미션 임파서블] 신작 홍보차 내한한 것인데요. 톰 크루즈의 무한 한국 사랑, 기자회견 현장에서 확인하세요~ 지금 바로 전해드릴게요!br br br 친절한 톰아저씨 톰크루즈가 7번째 한국에 방문했습니다. [미션 임파서블]의 다섯 번째 시리즈, [미션 임파서블: 로그네이션]의 홍보 차 내한한 것인데요.br br br [인터뷰:톰 크루즈]br br Q) 7번째 한국 방문인데?br br A) 다시 한국을 방문하게 돼서 매우 기쁩니다 한국은 올 때마다 너무나 기쁩니다 기본적으로 영화를 너무나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이 계셔서 좋고요 올 때마다 따뜻하게 환대해주셔서 좋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언제나 오고 싶었던 나라가 한국이기도 합니다br br br 30일 새벽 전용기로 한국에 도착한 톰크루즈는 공항에서부터 친절한 톰아저씨의 면모를 보여줬는데요.br br 사인은 물론이고요. 아이컨택, 허그까지 달콤한 팬서비스를 선사했습니다. 또 톰 쿠르즈는 [미션임파서블] 시리즈의 한국 촬영 가능성을 비쳐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는데요.br br br [인터뷰:톰 크루즈]br br Q) [미션 임파서블] 한국 촬영 가능성은?br br A) 한국에서 촬영하면 좋을 것 같아요 br br [인터뷰:크리스토퍼 맥쿼리, [MI5] 감독]br br Q) [미션 임파서블] 한국 촬영 가능성은?br br A) 아주 재미있을 거 같아요br br br 달콤 친절한 남자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은 그의 대표작 중 하나인데요.br br 16톤의 물을 맞고, 610미터의 암벽을 등반하고, 세계에서 가장 높다는 빌딩의 외벽을 타는 등 톰 크루즈가 맡은 '에단 헌트' 역은 극한 직업이라 불릴 정도로 강도 높은 액션신을 자랑합니다.br br 하지만 톰 크루즈는 50을 넘긴 나이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액션을 대역 없이 소화해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이번엔 맨 몸으로 비행기에 매달려 아찔한 액션신을 완성했습니다.br br br [인터뷰:톰 크루즈]br br Q) 비행기 액션신이 화제인데?br br A) 촬영이 시작되고 비행기가 달리기 시작하면서 '이건 별로 좋은 생각이 아니었구나'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결국은 8번이나 촬영했습니다 어쨌든 저는 살아남았고요 br br br 이렇듯 날이 갈수록 업그레이드되는 그의 액션 연기에 다음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 팬들의 기대 역시 높아지고 있는데요.


User: iHQ

Views: 29

Uploaded: 2016-03-03

Duration: 0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