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오늘도 찜통...비 내리지만 더위 계속 / YTN (Yes! Top News)

[날씨] 오늘도 찜통...비 내리지만 더위 계속 / YTN (Yes! Top News)

[앵커]br 서울에 올해 첫 열대야가 나타난 가운데, 낮에는 33도 안팎의 폭염이 계속되겠습니다.br br 밤사이 중부지방으로 장맛비가 내리겠지만, 비의 양이 많지 않아 무더위는 주말에도 이어질 전망입니다.br br 자세한 날씨, YTN 중계차 연결해 알아보겠습니다. 김유진 캐스터!br br 폭염이 꺾일 줄 모르네요?br br [기자]br 덥다는 소리를 하기에도 지치는 요즘입니다.br br 벌써 서울은 30도 가까이 오르며 오늘은 오전부터 무덥습니다.br br 그래도 제가 나와 있는 이곳에는 곳곳에 나무그늘이 있어 잠시나마 강한 햇빛을 피할 수 있는데요,br br 이렇게 햇빛만 차단해도 체감온도를 2~3도가량 낮출 수 있으니까요, 오늘 외출하실 때는 챙이 큰 모자나 양산 준비하시면 좋겠습니다.br br 충북을 제외한 서쪽 대부분, 경남과 제주도 일부 지역에 폭염특보가 발효 중입니다.br br 특히 전북 전주와 완주, 익산에는 폭염경보가 내려진 가운데, 오늘 전주는 34도까지 기온이 치솟겠습니다.br br 그 밖의 서울 33도, 대전 32도, 광주 33도, 대구 30도로 오늘도 낮 동안 맑고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겠는데요,br br 밤늦게는 경기 북부와 강원 영서 북부부터 장맛비가 내리겠습니다.br br 비는 밤사이 중부지방으로 확산하겠는데요.br br 하지만 비의 양이 적고 낮 동안 소강상태를 보이는 곳이 많을 것으로 보여 무더위를 완전히 식히지는 못하겠습니다.br br 특히 남부지방은 주말에도 비 소식 없이 폭염이 계속될 전망입니다.br br 일주일 내내 이어진 찜통더위에 더 지치는 금요일입니다.br br 평소보다 물을 더 자주 마시는 생활 습관과 함께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오늘 하루 활기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br br 지금까지 평화의 공원에서 YTN 김유진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4

Duration: 01: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