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 총장 "'평생교육' 단과대학 사업 철회하니 농성 멈춰달라" (발표 전문) / YTN (Yes! Top News)

이대 총장 "'평생교육' 단과대학 사업 철회하니 농성 멈춰달라" (발표 전문) / YTN (Yes! Top News)

이화여자대학교가 설립 여부를 놓고 학생들과 갈등을 빚었던 이른바 '평생교육' 단과대학 추진을 전면 철회했습니다.br br 이와 관련해 최경희 이화여대 총장은 잠시 뒤에 학교에서 일주일째 농성 중인 학생들과 직접 면담을 할 예정입니다.br br [최경희 이화여자대학교 총장]br 이렇게 저희 학내의 문제가, 학내의 일이 사회적 문제로 이렇게 크게 비하된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먼저 드리겠습니다.br br 정말 이 사회에 우리 학교의 일이 이렇게 사회적 문제로 비하되게 된 것이 정말 너무나 당황스럽기도 하면서 죄송스럽게 생각을 합니다.br br 학교의 발전 과정에서 있는 일이라고 너그럽게 봐주시고 앞으로 우리 이화여자대학교에 더 큰 발전을 위한 일을 많이 관심 있게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br br 저희 학교는 원래 소외된 여러 여성들을 두루 찾아내어서 최선을 다해서 여성인재로 양성하는 그런 곳입니다.br br 130주년을 맞이하여 또 다른 하나의 사회적 의미있는 일을 하는 과정에서 나온 것으로 좀더 앞으로 우리 학생들과 교직원 선생님들과 많은 논의를 거쳐서 또 더 좋은 교육, 정책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br br 그래서 우리 학생들을 보호하면서 또 구성원의 의견을 존중한다는 차원에서 이번 미래라이프대학 설립은 철회하기로 하였습니다.br br 양해를 부탁드리며 앞으로 이후 여러 일들은 학생들과 논의를 해 나가겠습니다.br br 그리고 우리 학생들도 약속한 것처럼 이러한 점거농성을 풀면서 진지한 대화로 함께 발전해 나가기를 부탁을 드리겠습니다.br br 이상입니다.br br 감사합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4

Duration: 02:10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