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 "사제총기 16정·사제폭발물도 압수" / YTN (Yes! Top News)

경찰 "사제총기 16정·사제폭발물도 압수" / YTN (Yes! Top News)

[앵커]br 조금 전 경찰이 이번 총격전과 관련된 기자회견을 열고 수사 상황을 설명했습니다.br br 아직 범행 동기는 파악되지 않았습니다.br br 현장 취재기자 연결합니다. 최기성 기자!br br [기자]br 사제총기로 경찰을 숨지게 한 피의자 성 모 씨는 현재 이곳 강북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br br 피해자는 총 3명으로 확인됐습니다.br br 숨진 김창호 경위와 최초에 망치로 맞은 시민 이 모 씨 외에도 또 한 명이 다친 건데요.br br 경찰은 성 씨가 최초 피해자를 향해 쐈던 총에 길을 지나던 70대 남성이 배를 맞았지만, 생명에는 지장이 없다고 밝혔습니다.br br 현장에서는 10발 정도의 총성이 들렸던 것으로 조사됐습니다.br br 압수한 물품을 보면 사제 총기가 16정, 칼 7개, 쇠구슬 등이 포함됐습니다.br br 경찰은 성 씨가 만든 사제총기는 나무 등으로 조잡하게 만들어졌다고 설명했습니다.br br 요구르트 사제폭발물도 한 정 압수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br br 성 씨는 도주 당시 헬멧을 쓰고 있었던 것으로 파악됐는데 경찰은 아직 정확한 이유는 파악하지 못하고 있습니다.br br 경찰은 범행 동기는 파악되지 않았다면서 SNS에 경찰에 대한 불만을 올린 부분에 대해서도 확인된 것은 없다고 설명했습니다.br br 지금까지 서울 강북경찰서에서 YTN 최기성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2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