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산 구명조끼 국산으로 속여 군에 납품 / YTN (Yes! Top News)

중국산 구명조끼 국산으로 속여 군에 납품 / YTN (Yes! Top News)

YTN이 단독 보도한 군·경찰 의류 납품 사기 사건과 관련해 경찰이 중국산 구명조끼 등을 국내산으로 속여 군에 납품하고 60억여 원을 챙긴 일당 수십 명을 붙잡았습니다.br br 서울 도봉경찰서는 이 같은 혐의로 43살 안 모 씨를 구속하고 일당 58명을 검거했다고 밝혔습니다.br br 안 씨 등은 지난 2014년 5월부터 2년 동안 조달청과 방위사업청 등의 120여 개 계약에 입찰하면서 가격을 허위로 낮춰 낙찰받은 뒤 중국산 물품을 국산으로 둔갑시켜 납품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br br 경찰 조사 결과 안 씨는 유령 회사를 설립해 허위 세금계산서를 발행하는 수법으로 입찰 자격을 얻은 것으로 드러났습니다.br br 또 편의를 봐달라며 현직 군인에게 2천여만 원의 뇌물을 건넨 혐의도 함께 받고 있습니다.br br YTN은 지난 9월, 안 씨가 군에 납품할 것이라며 영세 의류업체에 접근해 물품만 챙기고 중국으로 도주한 혐의로 중국 공안에 붙잡혔다는 소식을 단독으로 보도했습니다.br br 양시창[ysc08@ytn.co.kr]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4

Uploaded: 2017-11-15

Duration: 00:50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