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장 그만둬"...홧김에 마을회관에 최루가스 뿌려 / YTN (Yes! Top News)

"통장 그만둬"...홧김에 마을회관에 최루가스 뿌려 / YTN (Yes! Top News)

주민들이 수십 명 모인 마을회관에 최루가스를 뿌린 용의자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br br 부산 강서경찰서는 마을회관에 최루가스 분말을 뿌려 주민 9명을 다치게 한 혐의로 51살 구 모 씨를 붙잡아 조사하고 있습니다.br br 구 씨는 어젯밤 8시 50분쯤 부산 생곡동 마을회관에서 캡슐에 미리 넣어놨던 가스총 분말을 뿌린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br br 구 씨가 가스 분말을 뿌리는 바람에 회관에 있던 주민 30여 명 가운데 71살 김 모 씨 등 9명이 호흡곤란과 어지러움 등을 호소해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br br 경찰은 마을회관에 있던 주민들이 대부분 70대 이상 고령으로, 마을 통장의 연임 문제를 놓고 회의를 하고 있었다고 전했습니다.br br 경찰 조사에서 구 씨는 통장 연임 문제와 관련해 주민들과 갈등을 빚던 중 화가 나 범행을 벌였다고 말했습니다.br br 차정윤 [jycha@ytn.co.kr]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1

Uploaded: 2017-11-15

Duration: 00:40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