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도 무더위 기승...제주도 장맛비 / YTN (Yes! Top News)

[날씨] 내일도 무더위 기승...제주도 장맛비 / YTN (Yes! Top News)

[앵커]br 장마철이지만 장맛비 대신 무더위가 기승을 부렸습니다.br br 더위를 피할 수 있는 곳마다 많은 시민들이 몰렸다고 하는데요.br br YTN 중계차 연결하겠습니다. br br 현장 연결해 보겠습니다. 박희원 캐스터!br br 월미도면 바닷가라서 도심보다는 시원하겠군요?br br [기자]br 이곳에는 종일 시원한 바닷바람이 불며 더위를 식혀주고 있습니다.br br 탁 트인 바다 위로 저물어가는 해의 모습이 아름답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참 아쉽게 느껴집니다.br br 오늘 하루, 저도 이곳에서 모처럼 여름 피서를 온 듯 즐거운 한 때를 보냈는데요.br br 시민들의 얼굴에도 종일 웃음꽃이 떠나질 않습니다.br br 신나는 바닷가 나들이로 더위를 즐기는 모습입니다.br br 시원한 음악 분수가 가동되고 있어서 잠시나마 뜨거운 열기를 식히기에도 좋습니다.br br 맑은 하늘 아래 오늘 서울 기온 30.3도까지 오르는 등 무더위가 기승을 부렸는데요.br br 다시 한 주가 시작되는 내일도 구름이 많이 끼는 가운데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br br 내일 서울 낮 기온이 31도까지 오르고 광주, 대구 30도, 대전 29도 등으로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br br 장마전선은 내일 밤 제주도에 영향을 주겠고요, 화요일인 모레는 남부지방에도 장맛비가 오겠습니다.br br 중부지방은 이번 주 금요일까지 장마가 소강상태를 보이면서 무더위가 이어지겠는데요.br br 이후 토요일과 일요일에는 전국에 장맛비가 오겠고, 특히 중부 지방을 중심으로 강한 비가 쏟아질 전망입니다.br br 비 예보 없는 화창한 휴일에, 여름 향기 느껴보기 좋은 날입니다.br br 주변 공원을 찾으셔서요, 가벼운 산책으로 한 주를 마무리하는 재충전의 시간을 가져보시면 어떨까요?br br 지금까지 월미 문화거리에서 YTN 박희원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4

Duration: 0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