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창원 "여고생 성관계 파문, 잘생긴 경찰 배치 잘못" / YTN (Yes! Top News)

표창원 "여고생 성관계 파문, 잘생긴 경찰 배치 잘못" / YTN (Yes! Top News)

[앵커]br 더불어민주당 표창원 의원이 학교전담경찰관과 여고생 간 성관계 파문과 관련해, 경찰 홍보 기준에 따라 잘생긴 경찰을 배치할 때부터 예견됐던 일이라고 주장해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br br 황교안 총리는 표 의원의 지적이 과도한 것으로 보인다고 반박했습니다.br br 해당 발언, 직접 들어보시겠습니다.br br [표창원 더불어민주당 의원 : 학교 폭력 전담경찰관의 선발 기준을 인지도와 호감도, 두 가지로 평가합니다. 그래서 여학교에는 잘생긴 젊은 남자 경찰관, 남학교에는 예쁜 여자 경찰관, 결국 이런 사태가 벌어진 것은 예견돼 있었고요. 아울러 경찰관들에게 부여되는 가장 높은 것이 홍보 점수입니다. 이런 것들이 이 사건을 만들어 냈고 은폐하도록 유도한 것입니다.]br br [황교안 국무총리 : 의원님의 평가는 과대한 것으로 보여집니다. 경찰이 그렇게 왜곡된 목표를 가지고 일을 추진한 게 아닙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7

Uploaded: 2017-11-14

Duration: 00:34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