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의 도발적인 셀카 막 내리게 한 아빠의 유쾌한 기술 / YTN (Yes! Top News)

딸의 도발적인 셀카 막 내리게 한 아빠의 유쾌한 기술 / YTN (Yes! Top News)

[앵커]br 미국에서 한 아빠가 도발적인 포즈의 셀카를 찍는 10대 딸에게 기상천외한 방법으로 경고했습니다.br br 어떤 방법인지 함께 보시죠.br br 안소영기자가 전해드립니다br br [기자]br 코미디언이자 세 아이의 아빠인 크리스 씨.br br 크리스 씨는 19살 된 딸이 자꾸 도발적인 포즈의 셀카를 찍어 SNS에 올리는 것이 불만이었습니다.br br [크리스 마틴 코미디언 : 섹시한 사진을 그만 올리라고 해도 말을 안 들어서 남들에게 어떻게 보이는지 제가 직접 보여주기로 했어요.]br br 크리스 씨는 야단치는 대신 딸과 똑같은 옷을 입고 화장을 한 뒤 셀카를 찍어 자신의 SNS에 올렸습니다.br br 크리스 씨의 우스꽝스런 모습은 단번에 네티즌들을 사로잡았습니다.br br 딸은 아빠의 사진이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처음에 가졌던 반감은 오간 데 없고 이제는 아빠가 자랑스러워졌습니다.br br [캐시 마틴 딸, 19살 : 10대 자녀들은 항상 셀카를 찍기 때문에 부모들이 공감하는 것 같아요.]br br 크리스 씨는 이제 해외 방송국에서 출연 섭외까지 받을 정도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br br 크리스 씨는 직업 코미디언답게 사람들을 웃게 만든 것을 가장 큰 수확으로 꼽았습니다.br br [크리스 마틴 코미디언 : 안 그대로 살기 힘든 세상인데 제 사진을 보고 일본이나 호주 사람이 웃는다면 그걸로 행복합니다.]br br 딸은 앞으로도 계속 셀카를 찍겠지만 아빠가 싫어하는 도발적인 포즈는 자제하기로 했습니다..br br YTN 안소영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4

Uploaded: 2017-11-14

Duration: 0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