佛 검찰, "극단주의자 행동 지침과 정확히 일치" / YTN (Yes! Top News)

佛 검찰, "극단주의자 행동 지침과 정확히 일치" / YTN (Yes! Top News)

프랑스 검찰은 이번 니스 테러 사건 수법이 이슬람 극단주의 집단의 행동 지침과 정확히 일치한다며 테러 조직과의 연계 여부를 집중적으로 조사하고 있습니다.br br 프랑수아 몰랭스 파리 검사장은 기자회견에서 테러범이 튀니지 태생의 니스 주민인 31살 모하메드 라후에유 부렐로 공식 확인됐다며 이같이 밝혔습니다.br br 몰랭스 검사장은 범인이 폭력범죄 전과가 있지만 테러 당국의 감시대상에 올라 있지는 않았다면서 우선 그가 단독으로 테러를 저질렀는지, 아니면 공범이 있는지를 수사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br br 몰랭스 검사장은 또 아직 이번 공격에 대해 자신의 소행이라고 주장하는 세력은 없지만, 테러 집단과의 관련성도 수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br br 검찰은 이번 사건으로 지금까지 84명이 숨지고 202명이 다쳤으며, 사망자에는 어린이와 청소년 10명이 포함돼 있다고 설명했습니다.br br 또 부상자 가운데 52명이 위중한 상태며, 이 가운데 20여 명은 집중적인 치료를 받고 있다고 전했습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4

Duration: 00:31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