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 뉴스] 누진제 논란...내일부터 문 열고 영업하면 과태료 / YTN (Yes! Top News)

[YTN 실시간 뉴스] 누진제 논란...내일부터 문 열고 영업하면 과태료 / YTN (Yes! Top News)

■ 오늘 경주의 낮 기온이 올해 최고인 38.2도까지 치솟았습니다. 폭염은 모레 절정을 이룬 뒤 조금씩 누그러질 전망입니다.br br ■ 전기요금 누진제를 둘러싼 논란이 뜨겁습니다. 여당 국회의원은 누진제 완화 법안을 제출할 예정이고 정부는 내일부터 문을 열고 냉방 영업을 하는 업소에 대한 단속에 나섭니다.br br ■ 원·달러 환율이 14개월 만에 1,100원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우리나라 신용등급이 상향 조정되고 미국 금리 인상 가능성이 작아지면서 원화 강세가 지속되고 있습니다.br br ■ 박근혜 대통령이 새누리당 이정현 신임 대표 등 새 지도부를 내일 청와대에 초대해 당-청 협력 방안을 논의합니다. 이정현 대표는 오늘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비대위 대표와도 만났습니다.br br ■ 사드 국내 배치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중국을 방문했던 더민주 의원 6명이 조금 전 입국했습니다. 입국장에는 보수단체 회원들이 나와 거세게 항의했습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25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