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여주인공 울린 '아프리카 어린이' 하모니 / YTN (Yes! Top News)

디즈니 여주인공 울린 '아프리카 어린이' 하모니 / YTN (Yes! Top News)

애니메이션 미녀와 야수의 히로인 벨이 아이들 앞에서 눈물을 훔치고 있습니다. 이 장면에는 어떤 사연이 있는 걸까요?br br 미국 디즈니랜드를 방문한 아이들이 미녀와 야수의 벨을 연기하는 배우 앞에서 줄을 맞춰 서 있습니다. 이 아이들, 뭘 하려는 걸까요?br br 이윽고 아이들의 멋진 합창이 시작됩니다.br br 아이들의 목소리, 잠시 들어볼까요.br br 때 묻지 않은 순수함이 고스란히 느껴지는데요.br br 이 노래를 듣던 벨은 결국 감동의 눈물을 흘리고 맙니다.br br 아이들에게 즐거움과 기쁨을 줘야 하는 디즈니의 히로인이 오히려 감동을 받고 말았는데요!br br 이 아이들은 '아프리카 어린이 합창단'으로 대부분 전쟁과 가난으로 고아가 된 아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br br 아프리카의 여러 문제에 대해 전 세계의 관심을 모으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br br 올해는 디즈니랜드를 방문해 이런 감동적인 장면을 만들어 내 큰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2

Uploaded: 2017-11-15

Duration: 00:50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