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염 지나고 가을 성큼..."나들이하기 좋아요" / YTN (Yes! Top News)

폭염 지나고 가을 성큼..."나들이하기 좋아요" / YTN (Yes! Top News)

[앵커]br 최근 며칠 언제 그랬냐는 듯 한낮 불볕더위가 물러가고 가을이 성큼 다가온 듯합니다.br br 주말 나들이 하기에도 좋은 계절이 다가오고 있습니다.br br 요즈음 인기를 맞고 있다는 경남 지역의 명소로 가보겠습니다. 박종혁 기자!br br 박 기자, 지금 나가 있는 곳이 어디인가요?br br [기자]br 저는 지금 김해 낙동강 레일 파크에 나와 있습니다.br br 경남 김해시 생림면에 있는 철도테마파크입니다.br br 이곳에는 총 길이 3km의 레일 바이크가 있는데요, 낙동강 철교를 레일 바이크를 타고 지나면서 짜릿함을 즐길 수 있습니다.br br 그래서인지 오전부터 나들이객들의 발걸음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습니다.br br 보통 이곳은 주말보다 휴일에 더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하는데요.br br 바깥 활동이 정말 힘들었던 폭염이 한풀 꺾여서인지 오전부터 나들이객들이 찾고 있습니다.br br 이곳 테마 파크에는 와인 동굴도 있습니다.br br 기존의 생림 터널을 리모델링 했는데요, 터널 길이가 500m가량 됩니다.br br 그 안에 산딸기로 만든 와인 저장고와 빛 터널, 시음 장소 등이 마련돼 주말 나들이에는 제격인 것 같습니다.br br 정말 최근 며칠은 '기온이 많이 내려갔구나' 할 정도로 아침저녁으로는 선선해진 것 같습니다.br br 특히 어제 경남 지역에는 비가 내리면서 반소매 옷이 어색할 정도였습니다.br br 다만 30도 안팎의 더위는 이어질 거라는 전망인데요.br br 한낮과 아침저녁 일교차로 건강 유의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br br 지금까지 경남 김해에서 YTN 박종혁[johnpark@ytn.co.kr]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31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