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소화기 들고 성큼...화물차 불 꺼주고 떠난 시민 / YTN (Yes! Top News)

[영상] 소화기 들고 성큼...화물차 불 꺼주고 떠난 시민 / YTN (Yes! Top News)

오늘 새벽 6시 40분쯤 영동고속도로를 달리던 소형 화물차 적재함에서 불이 났습니다.br br 소형 화물차가 화염에 휩싸였습니다.br br 시커먼 연기가 끊임없이 올라오고 당황한 사람들은 다른 차량에 손을 흔들며 도움을 요청합니다.br br 그 순간, 갓길에 세워진 대형 화물차 옆으로 한 남성이 걸어옵니다.br br 뛰어오는 남성의 손에는 소화기가 들려 있습니다.br br 불이 난 소형 화물차 운전자가 도움을 요청하자 길을 가다 차를 멈추고 불을 끄러 온 건데요.br br 결국, 소방관들이 도착하기 전에 불을 다 끄고 떠났습니다.br br 진화에 걸린 시간은 20여 분, 다행히 다친 사람은 없었습니다.br br 불을 끈 남성이 누구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는데요.br br 소방 당국은 소형 화물차 적재함에 담뱃불이 들어가면서 불이 시작된 것으로 추정하고 있습니다.br br 권남기 [kwonnk09@ytn.co.kr]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5

Duration: 0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