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대피 사이렌 울리자 '혼비백산' 긴급 대피 / YTN (Yes! Top News)

[영상] 대피 사이렌 울리자 '혼비백산' 긴급 대피 / YTN (Yes! Top News)

[앵커]br 영남권을 강타한 지진으로 시민들은 큰 혼란에 빠졌습니다.br br 야간 자율학습을 하던 학생들이 급히 학교 밖으로 대피했고, 아파트 주민들 집을 빠져나와 불안감에 떨어야 했습니다.br br 오태인 기자입니다.br br [기자]br 야간 자율 학습이 한창이던 경남 창원의 한 고등학교.br br 교실 안팎으로 갑자기 대피 사이렌이 울립니다.br br 다급한 대피 소리에 놀란 학생들이 몰려나와 계단을 통해 황급히 밖으로 나갑니다.br br [이상민 대피 학생 : 갑자기 쾅쾅쾅 흔들리면서 2차로 지진이 한 번 더 일어나서 이거 위험하다 해서 친구랑 나와서 바로 집으로 오는 길이었어요.]br br 진동에 놀란 고층 아파트 주민들은 집 밖으로 나와 아파트 광장에 모여 있습니다.br br 황급히 아이를 안고 뛰쳐나온 엄마는 가족들의 안부를 묻기 바쁘고,br br 삼삼오오 모여 얘기를 나누는 주민들 표정에는 걱정스러운 표정이 역력합니다.br br [양혜원 대피 주민 : 엘리베이터 안에 있어서 처음에는 너무 많이 놀랐거든요. 갑자기 흔들리고 툭 떨어지는 느낌이 들어서…]br br [이옥래 대피 주민 : 식당에 앉아 있다가 밖에 뛰어나와 보니 사람들도 많고. 집에 들어가려고 하는데 집에 들어가기가 무서워요.]br br 진앙인 경주에서 100여km 떨어진 경남 곳곳에도 영향을 미친 역대 최강 규모 지진.br br 시민들은 놀란 가슴을 진정시키지 못한 채 밤을 지새웠습니다.br br YTN 오태인[otaein@ytn.co.kr]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3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