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연휴 첫날, 맑고 늦더위...오후 곳곳 소나기 / YTN (Yes! Top News)

[날씨] 연휴 첫날, 맑고 늦더위...오후 곳곳 소나기 / YTN (Yes! Top News)

추석 연휴가 시작됐습니다.br br 오늘도 전국에서 쾌청한 가을 하늘이 함께 하겠습니다.br br 다만, 선선한 아침과 달리 한낮엔 기온이 많이 오릅니다.br br 큰 일교차를 염두에 두셔야겠고요.br br 내륙 일부 지방에는 갑자기 소나기가 지날 가능성이 있어서 가방 속에는 작은 우산을 챙기셔야겠습니다.br br 아침 일찍 고향을 내려가는 분들은안개를 염두에 두셔야겠습니다.br br 현재 서해안과 남부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제법 짙게 껴 있습니다. br br 이 안개는 기온이 오르면서 점차 걷히겠습니다.br br 어제만큼은 아니지만, 오늘도 덥습니다.br br 서울 낮 기온 28도, 청주 29도, 대구 28도, 울산 26도, 부산 28도로 예상됩니다.br br 민족 대명절 추석인 내일도 구름만 간간이 지나겠고, 늦더위가 이어집니다.br br 다만, 제주도는 오후에 비가 오겠습니다.br br 한가위 보름달은 제주도와 남해안을 제외한 전국에서 구름 사이로 볼 수 있겠습니다. br br 추석 다음 날인 금요일과 토요일에는제주도와 남부 곳곳에 비가 내립니다.br br 16호 태풍 '말라카스'의 간접영향 때문인데요.br br 특히 제주도와 남해안으로 강풍을 동반한국지성 호우가 예보돼 있고요, 남해에는 최고 6m의높은 파도가 일겠습니다. br br 빗길 교통안전과 섬 지역에서 돌아오는 분들은 배편이나 항공 상황도 함께 확인하셔야겠습니다.br br 날씨정보였습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2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