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세월호 3차 테스트 시작...이르면 내일 운송 시도 / YTN (Yes! Top News)

[YTN 실시간뉴스] 세월호 3차 테스트 시작...이르면 내일 운송 시도 / YTN (Yes! Top News)

■ 검찰이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해 세 번째 구치소 방문조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박 전 대통령에 대한 구속 기간을 연장한 검찰은 이틀마다 조사를 계속해 17일 이전에 기소한다는 방침입니다.br br ■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이 20시간 넘게 고강도 조사를 받고 귀가했습니다. 검찰은 롯데가 K스포츠재단에 건넸다가 압수수색 직전 돌려받은 70억 원에 대가성이 있었는지를 집중 추궁했습니다.br br ■ 대선을 한 달 앞두고 민주당 문재인 후보는 경선 상대였던 후보들을 만나 통합 행보에 나서고 국민의당 안철수 후보는 정책 간담회에 참석했습니다.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는 선대위 발족식을 열고 바른정당 유승민 후보는 TK 공략을 이어갔습니다.br br ■ 세월호 수습본부는 오늘 오후 추가 운송장비를 투입해 세월호 들기 3차 테스트를 벌이고 있습니다. 테스트가 성공하면 내일부터 운송 작업을 시도해 모레까지 세월호를 육상에 거치한다는 목표입니다.br br ■ 황교안 대통령 권한대행은 미중 정상회담 직후 미국 트럼프 대통령과 전격 전화 통화를 하고 북한 도발에 강력히 대응하기로 의견을 모았습니다.br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 시진핑 주석에게 사드 배치에 대한 입장을 전달했다고 밝혔습니다.br br ■ 본격적인 봄 행락철이 시작되면서 주말인 오늘 전국 고속도로 곳곳이 정체를 빚고 있습니다. 오전에는 경부고속도로에서 관광버스가 추돌하는 사고가 나기도 했습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