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침몰해역 수색 시작..."선체 구멍뚫어 이동" / YTN (Yes! Top News)

[YTN 실시간뉴스] 침몰해역 수색 시작..."선체 구멍뚫어 이동" / YTN (Yes! Top News)

■ 세월호 미수습자를 찾기 위한 침몰 해역 수색 작업이 어젯밤부터 시작됐습니다. 세월호는 육상 이동을 위해 최대 21개의 구멍을 내고 펄과 바닷물을 빼내기로 했습니다.br br ■ 더불어민주당이 대통령 후보 선출을 위한 마지막 지역별 순회 경선으로 오늘 수도권·강원 경선을 치릅니다. 국민의당은 내일 마지막 경선을 앞두고 오늘부터 여론조사를 진행하고, 대선 후보를 확정한 자유한국당과 바른정당도 본선 채비를 서두르고 있습니다.br br ■ 검찰이 내일 박근혜 전 대통령을 구속 이후 처음으로 조사합니다. 조사는 구치소를 방문해 이뤄지는데, 뇌물수수와 출연금 강요 혐의 등을 집중 조사할 예정입니다.br br ■ 남대서양에서 실종된 화물선의 필리핀 선원 2명이 구조됐지만, 한국인 8명 등 22명에 대한 수색은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선원 가족들은 선사 측의 미흡한 대처가 사고를 키웠다며 강하게 반발하고 있습니다. br br ■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중국이 북한 문제 해결에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으면 미국이 단독으로 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미중 정상회담을 앞두고 중국에 대한 압박의 수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br br ■ 오늘은 서울 낮 기온이 19도까지 오르는 등 올봄 들어 가장 따뜻할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중서부와 호남 지방은 오전 한때 미세먼지농도가 일시적으로 높아질 것으로 보여 주의가 필요합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4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