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니 맹활약' 현대캐피탈, 플레이오프 1차전 완승 / YTN (Yes! Top News)

'대니 맹활약' 현대캐피탈, 플레이오프 1차전 완승 / YTN (Yes! Top News)

[앵커] br 남자 프로배구 플레이오프 1차전에서 현대캐피탈이 한국전력을 완파했습니다.br br 프로야구 시범경기에서는 지난해 꼴찌팀 kt의 돌풍이 이어졌습니다.br br 휴일 스포츠 종합, 김동민 기자입니다.br br [기자] br 현대캐피탈 선수들의 강타가 잇달아 상대 코트에 내리꽂힙니다.br br 승패를 예측하기 어렵다는 전망이 무색할 정도로 막상 뚜껑을 열자 현대캐피탈의 일방적인 공세가 이어졌습니다.br br 외국인 선수의 활약에서 승부는 갈렸습니다.br   br 현대캐피탈은 외국인 선수 대니가 60가 넘는 공격 성공률을 기록하며 14점을 기록한 반면, 한국전력은 바로티의 공격 성공률이 30에 머물며 고개를 숙였습니다.br     br 1차전 3 대 0 완승을 거둔 현대캐피탈은 남은 두 경기에서 1승만 거두면 챔피언결정전에 진출합니다.br br 지금까지 12번의 플레이오프에서 1차전을 이긴 팀은 11번 챔프전에 올랐습니다.   br br kt의 새 외국인 투수 로치가 눈부신 호투를 펼칩니다.br br 6회까지 안타 3개만 내주고 한화 타선을 1점으로 막아냈습니다.br br 로치의 호투 속에, 타선은 홈런 두 방을 포함해 12개의 안타를 몰아치며 한화를 대파했습니다.br br 지난 시즌 꼴찌팀 kt는 시범경기 5승 1무로 무패행진을 이어갔습니다.br br 프로축구에서는 서울이 광주를 상대로 극적인 2 대 1 역전승을 거뒀습니다.br br 서울은 전반 5분 만에 선제골을 내주며 흔들렸지만, 후반 잇달아 얻어낸 페널티킥을 박주영과 데얀이 침착하게 성공하며 승부를 뒤집었습니다.br br YTN 김동민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1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