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마른 국토...전국 곳곳 화재 속출 / YTN (Yes! Top News)

메마른 국토...전국 곳곳 화재 속출 / YTN (Yes! Top News)

[앵커]br 건조주의보가 전국으로 확대되면서 주말인 오늘 전국에서는 크고 작은 화재가 이어졌습니다.br br 화재 피해 상황, 이정우 기자가 종합했습니다.br br [기자]br 경기도 화성시 서해안고속도로 상행선 화성휴게소 인근 야산입니다.br br 낮 12시 40분쯤, 불기둥이 치솟으며 수십 년생 나무들을 순식간에 삼켜 버립니다.br br 헬기 2대와 소방대원 등 50여 명이 투입됐지만 강한 바람으로 불길을 잡는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br br 충북 영동군에서는 심천면사무소 뒷산과 임계 터널 부근 야산에서 잇달아 화재가 발생해 산림청 헬기가 긴급 출동해 진화에 나섰습니다.br br 이밖에 경기도 동두천시의 한 야산에서 불이 나 임야 0.7ha가 소실되는 등 주말 전국에서 10여 건의 크고 작은 산불이 이어졌습니다.br br 화재는 인명 피해로 이어지고 있습니다.br br 전남 보성군에서는 밭두렁을 태우던 78살 임 모 할머니가 연기에 질식돼 숨졌습니다.br br [김용하 산림청 차장 : 소각 행위로 인한 산불이 많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산나물 캐러 가는 사람들의 부주의로 인해서 산불이 발생하고 있는데, 농·산촌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농민 여러분들 특히 소각행위를 자제해 주실 것을 부탁 드리고요.]br br 건조주의보 확대로 화재 발생이 크게 늘면서 산림청과 소방당국은 비상근무에 돌입했습니다.br br YTN 이정우[ljwwow@ytn.co.kr]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29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