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삼일절 낮 동안 포근…밤사이 전국 비 / YTN (Yes! Top News)

[날씨] 삼일절 낮 동안 포근…밤사이 전국 비 / YTN (Yes! Top News)

삼일절 휴일인 오늘 포근한 날씨가 이어집니다. br br 벌써 서울 기온이 8도까지 올라 있고요. br br 한낮에는 10도까지 오르는 등 예년 기온을 3도가량 웃돌겠습니다. br br 다만 오늘 하늘 표정이 좋지 않은데요. br br 오늘 밤사이 전국에 비가 내리겠습니다. br br 늦은 시간 외출하시는 분들은 우산 챙겨주시기 바랍니다. br br 현재 전국적으로 구름이 잔뜩 끼어있습니다. br br 또 대부분 지역에 미세먼지 농도가 평소보다 짙게 나타나고 있는데요. br br 저녁에 수도권을 시작으로, 밤에는 전국에 비가 내리면서 미세먼지를 씻어내겠습니다. br br 이 비는 내일 오전까지 이어지겠는데요. br br 예상되는 비의 양은 5~30mm가 되겠고요. br br 밤사이 기온이 내려가면서 강원 산간에 많은 곳은 10cm 이상, 강원 내륙과 경북 북동 산간, 제주 산간에는 1~5cm, 경기 동부와 충북 북부, 호남 동부, 경남 북서 내륙에는 1cm 안팎의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습니다. br br 오늘 낮 기온 예년보다 3~4도가량 높겠습니다.br br 서울 10도, 대전 13도, 광주 14도, 대구 14도까지 오르겠습니다.br br 비와 눈이 그친 뒤 금요일 아침에는 꽃샘추위가 찾아올 것으로 전망됩니다. br br 지금까지 날씨 정보였습니다. 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2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