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리정철, 특수 신분"...오늘 수사 상황 발표 / YTN (Yes! Top News)

[YTN 실시간뉴스] "리정철, 특수 신분"...오늘 수사 상황 발표 / YTN (Yes! Top News)

■ 김정남 암살 용의자로 체포된 리정철이 북한 대사관과도 접촉하는 매우 특수한 신분이라고 말레이시아 언론이 보도했습니다. 말레이시아 경찰은 오후에 기자회견을 열고 수사 진행 상황을 발표합니다.br br ■ 구속 뒤 처음으로 어제 특검에 소환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을 오늘도 특검에 소환돼 조사를 받습니다. 직권남용과 직무유기 혐의로 특검에 소환된 우병우 전 수석은 밤샘 조사를 받았습니다.br br ■ 서울 도심 광장이 또다시 촛불과 태극기 둘로 갈라져 세 대결을 펼쳤습니다. 둘로 갈라진 대한민국 민심의 현장을 여과 없이 보여줬습니다.br br ■ 독일에서 왕이 중국 외교부장과 만난 윤병세 외교부 장관이 중국의 사드 보복 조치 철회를 요구했습니다. 왕 부장은 사드 보복에 중국 정부가 관여하지 않고 있다며 입장 차만 확인했습니다.br br ■ 북한 대외무역의 90를 차지하는 중국이 오늘부터 올해 말까지 북한 석탄 수입을 전면 중단했습니다.북한의 외화벌이에 큰 타격을 줄 것으로 보입니다.br br ■ 홍상수 감독의 영화 '밤의 해변에서 혼자'에서 연기한 배우 김민희가 베를린국제영화제에서 여우 주연상을 수상했습니다. 베를린영화제에서 한국 배우가 연기상을 수상한 건 처음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10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