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비 그치고 점차 갬...찬 바람 불며 쌀쌀 / YTN (Yes! Top News)

[날씨] 비 그치고 점차 갬...찬 바람 불며 쌀쌀 / YTN (Yes! Top News)

[앵커]br 밤사이 전국에 내리던 비는 오전 내 모두 그치겠습니다.br br 다만, 찬 바람이 불며 날씨가 추워지겠습니다.br br 자세한 날씨, 알아봅니다. br br 김유진 캐스터, 전해주시죠!br br [기자]br 서울은 비가 모두 그쳤고요, 볼에 닿는 공기도 부드럽습니다.br br 현재 서울 기온은 영상 2.6도로 어제 같은 시각보다 5도나 높은데요, 오늘은 갈수록 기온이 떨어져 한낮 기온이 0도로 오히려 낮 시간이 지금보다 더 쌀쌀하겠습니다.br br 지금도 영서와 충청 이남 지방에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br br 앞으로 경남과 제주도에 5~20mm, 영서 남부와 충청 이남 지방에 5mm 안팎의 비가 더 온 뒤 아침에 모두 그치겠습니다.br br 이후에는 하늘이 맑게 개겠지만, 오전까지 서해안을 중심으로 황사가 나타날 가능성이 있는데요, 이 때문에 수도권과 충청, 호남은 오전 한때 일시적으로 미세먼지 농도가 높게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br br 오늘 낮 기온, 어제보다 5~7도가량 낮겠습니다.br br 서울 0도, 대전 3도, 광주 4도, 대구 7도로 예상되고요, 찬 바람이 강해 몸으로 느껴지는 추위는 이보다 더 심하겠습니다.br br 특히 내일 아침 서울 기온은 영하 7도로 반짝 추위가 찾아오겠는데요, 수요일과 목요일, 전국에 또 한차례 눈이나 비가 온 뒤 금요일에도 기온이 큰 폭으로 내려갈 전망입니다.br br 오늘 해상에서는 강풍과 높은 파도에 주의가 필요합니다.br br 현재 대부분 해상에 풍랑주의보가 발효 중인데요, 항해나 조업하시는 분들은 발표되는 기상정보 꼼꼼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br br 지금까지 YTN 뉴스퀘어에서 김유진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