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오늘 포근한 봄 날씨...밤부터 전국 비 / YTN (Yes! Top News)

[날씨] 오늘 포근한 봄 날씨...밤부터 전국 비 / YTN (Yes! Top News)

[앵커]br 오늘은 낮 동안 전국이 맑고 따뜻하겠습니다.br br 다만, 차차 흐려져 밤부터는 전국 곳곳에 비가 내리겠는데요.br br 자세한 날씨 알아봅니다.br br 양태빈 캐스터! 전해주시죠.br br [캐스터]br 벌써 겨울이 끝나고 봄이 찾아온 것만 같습니다.br br 현재 서울 기온이 영하 1도로, 어제보다 3도가량 높은데요.br br 한낮에는 무려 12도까지 오르면서, 3월 하순에 해당하는 포근한 봄 날씨를 보이겠습니다.br br 다만, 오늘도 출근길에 미세먼지를 주의하셔야 합니다.br br 현재 중부지방을 중심으로 미세먼지와 초 미세먼지 농도가 '주의'수준까지 치솟았는데요.br br 강원도 강릉과 삼척에는 초 미세먼지 주의보도 내려졌습니다.br br 미세먼지는 오후 들어 대기 확산이 원활해지면 대부분 보통 수준을 회복하겠습니다.br br 오늘 낮 기온 서울 12도, 부산 15도, 광주 16도, 대전 14도로 예년보다 6~7도가량 높아 무척 따뜻하겠고요.br br 낮 동안 전국적으로 구름만 많아서, 바깥 활동하기도 수월하겠습니다.br br 하지만 차차 흐려져 밤부터는 전국 대부분 지역에 비가 내리겠는데요.br br 예상되는 비의 양은 5~10mm로 많지 않겠고요, 내일 아침에는 대부분 그치겠습니다.br br 이번 주말에는 서울 아침 기온이 영하 7도까지 내려가는 등 날씨가 반짝 추워지겠습니다.br br 일요일 오후부터 다음 주 월요일 오전 사이에는 또 한차례 비나 눈이 내리겠습니다.br br 맑고 포근한 날씨는 좋지만, 대기가 점차 메말라 갑니다.br br 오늘 밤에 비가 내려도, 워낙 적은 양이라 건조함을 모두 해소하기는 어렵겠는데요.br br 각종 화재사고에 주의를 기울이셔야겠습니다.br br 지금까지 YTN 양태빈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1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56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