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부터 다시 한파...서해안·제주 큰 눈 / YTN (Yes! Top News)

[날씨] 내일부터 다시 한파...서해안·제주 큰 눈 / YTN (Yes! Top News)

찬 바람이 점차 강해지며 내일부터는 막바지 한파가 시작되겠습니다. br br 남은 한주는 갈수록 추워지겠는데요, 자세한 내일 날씨 오늘과 비교해 알려드리겠습니다.br br 밤사이 기온이 뚝 떨어져, 내일 아침에는 다시 강추위가 찾아옵니다. br br 강원 산간에는 한파주의보도 내려진 가운데 내일 아침 대관령 기온 영하 14도, 파주 영하 9도, 서울 영하 6도까지 내려가겠고요, 남부지방도 영하의 추위 속에 하루를 출발하겠습니다.br br 낮에도 찬 바람이 불며 종일 춥겠습니다. br br 서울 낮 기온이 영하 1도로, 종일 영하권을 맴돌겠고요, 바람 때문에 체감온도는 더 떨어지겠습니다. br br 강추위 속에 해안가에는 많은 눈도 오겠습니다. br br 내일 오후부터 모레까지 제주 산간과 울릉도 독도에는 최고 30cm, 서해안 많은 곳에는 15cm 이상의 눈이 쏟아지겠습니다. br br 호남 내륙에는 최고 10cm, 제주도와 강원 북부 해안에도 1~5cm의 눈이 오겠습니다. br br 황사가 유입될 가능성은 낮아졌습니다. br br 내일 전국의 미세먼지 농도는 보통 수준을 유지하겠습니다.br br 지금까지 오늘과 내일 날씨 비교였습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