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오늘 온화한 '입춘'...밤부터 전국 눈·비 / YTN (Yes! Top News)

[날씨] 오늘 온화한 '입춘'...밤부터 전국 눈·비 / YTN (Yes! Top News)

주말인 오늘은 봄의 첫 번째 절기 입춘에 접어듭니다. br br 오늘 입춘에 걸맞게 초봄처럼 온화한 날씨를 보이겠는데요. br br 서울 아침기온이 영하 2도, 낮기온은 6도로 종일 예년 수준을 웃돌겠습니다. br br 하지만 밤부터는 전국에 눈비가 오겠는데요. br br 경기 동부와 영서 등 중부내륙에는 최고 10cm, 강원 산간에는 20cm 이상의 많은 눈이 오겠고요. br br 서울 등 그 밖의 내륙에도 1~5cm의 적지 않은 눈이 예상됩니다. br br 남부지방은 눈 대신 10~30mm가량의 비가 오겠습니다. br br 오늘 눈비가 오기 전까지 미세먼지 농도 높게 나타나겠는데요. br br 중서부지방을 중심으로 주의수준을 보이겠습니다. br br 아침 기온은 예년 수준을 웃돌면서 출발하겠습니다. br br 서울 영하 2도, 대구 영하 1도, 광주 1도가 예상되고요. br br 낮 기온은 어제와 비슷하겠습니다. br br 서울 6도, 강릉 12도, 부산 12도, 전주 8도가 예상되고 있습니다. br br 일요일인 내일은 점차 맑은 하늘 되찾겠고요. br br 공기도 온화하겠습니다. br br 다시 한 주가 시작되는 월요일부터는 예년 수준의 다소 추운 날씨가 찾아올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br br 날씨정보였습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1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