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 일자리 공약에 "국민 현혹" 비판 / YTN (Yes! Top News)

문재인 일자리 공약에 "국민 현혹" 비판 / YTN (Yes! Top News)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전 대표가 연일 정책 공약을 발표하고 있습니다.br br 어제는 일자리 정부를 만들겠다면서 공공 부문에 주력하고, 노동시간을 단축하는 등의 방법으로 일자리를 늘리겠다고 발표했는데요.br br 이에 대해 다른 정당에서는 포퓰리즘 정책이라는 비판이 이어졌습니다.br br 문 전 대표의 발표 내용과 국민의당과 바른정당의 비판 내용 차례로 들어보시죠.br br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 : 공공부문 일자리 81만 개를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노동시간 단축으로 새로운 일자리 50만 개를 창출하겠습니다. 노동시간 단축은 결코 시기상조가 아닙니다.]br br [주승용 국민의당 원내대표 : 우선 당선되고 보자는 식의 이런 대선 공약 남발은 국민들에게 불신을 넘어서 혐오감까지 주게 되는 것이라는 점을 경고합니다.]br br [정병국 바른정당 창당추진위원장 : 문 전 대표는 실현가능성이 낮고 지속가능하지 못한 공허한 일자리 공약보다는 사사건건 개혁입법 반대해 온 민주당 먼저 설득하는 게 마땅하다고 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5

Duration: 00:47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