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내일까지 한파 계속...동파사고 주의 / YTN (Yes! Top News)

[날씨] 내일까지 한파 계속...동파사고 주의 / YTN (Yes! Top News)

공기 자체도 차가운데, 찬 바람까지 가세해 체감온도를 떨어뜨리고 있습니다.br br 내일도 이번 겨울 들어 가장 추웠던 오늘보다는 기온이 조금 오르겠지만, 여전히 한파가 이어지겠는데요. br br 서울 아침 기온 -8도로 예상됩니다.br br 하지만 모레부터는 평년 기온을 회복하며 한파가 누그러지겠습니다.br br 밤사이 수도관 동파 사고가 우려되는데요. br br 내일 전국적으로 동파 가능 지수가 '매우 높음'이나 '높음' 단계를 보이겠습니다.br br 수도계량기 보호 함 내부에는 헌 옷이나 헝겊, 신문지 등을 넣고 외부에서 테이프로 밀폐시켜 찬 공기가 스며들지 않도록 해주시기 바랍니다.br br 또 수도꼭지를 열어 물을 조금 틀어 두는 것이 좋고요, 마당이나 화장실 등 노출된 수도관은 보온재로 꼭 감싸두어야 합니다.br br 현재 전국에 파란 하늘이 드러나 있고, 대기 질도 양호합니다.br br 내일도 눈이나 비 예보 없이 전국에 맑은 날씨가 이어지겠습니다.br br 다만 전국 곳곳에 건조특보가 발효 중이니까요, 화재 예방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br br 내일 아침 기온, 오늘보다는 3~4도가량 높겠습니다.br br 서울 영하 8도, 전주 영하 6도, 대구 영하 5도로 예상됩니다.br br 낮 기온도 오늘보다 조금 높겠는데요. br br 서울3도, 대전 4도, 대구는 5도로 예상됩니다.br br 이번 주에는 금요일에 영동 지역에만 눈이 내릴 뿐, 비교적 맑은 날씨가 이어질 전망입니다.br br 날씨정보였습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27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