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뇌물 의혹' 최지성·장충기 밤샘 조사 / YTN (Yes! Top News)

'삼성 뇌물 의혹' 최지성·장충기 밤샘 조사 / YTN (Yes! Top News)

삼성그룹 최지성 부회장과 장충기 사장이 삼성그룹 뇌물 의혹과 관련해 특검에 나와 밤샘 조사를 받았습니다.br br 어제 오전 9시 50분쯤 박영수 특검 사무실에 참고인 신분으로 나온 최 부회장과 장 사장은 19시간 넘게 조사를 받고 오늘 새벽 5시가 넘어 귀가했습니다.br br 조사가 끝난 뒤 두 사람은 이재용 부회장의 지시 여부 등에 대한 기자들의 질문에 아무런 답변을 하지 않았습니다.br br 특검팀은 이들을 상대로 최순실 씨 일가에 대한 개별 지원이 이뤄진 경위와 대가성 여부 등을 조사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br br 특검 관계자는 두 사람에 대한 구속영장 청구 여부가 결정되지는 않았지만, 원론적으로는 가능하다며 영장 청구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다는 입장을 보이기도 했습니다.br br 특검은 국민연금이 삼성물산과 제일모직의 합병에 찬성해 이재용 삼성 부회장의 경영권 승계를 도와줬고 그 대가로 삼성이 최 씨 일가를 지원하는 등 부정한 청탁이 이뤄진 단서를 포착하고 관련 내용을 수사하고 있습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5

Duration: 00:14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