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김유권·박강현·오소연 "내가 복권에 당첨된다면?" (인더하이츠 프레스콜) / YTN (Yes! Top News)

[★영상] 김유권·박강현·오소연 "내가 복권에 당첨된다면?" (인더하이츠 프레스콜) / YTN (Yes! Top News)

뮤지컬 배우 김유권(우스나비 역)과 박강현(베니 역), 오소연(바네사 역)이 96,000 달러 복권에 당첨된다면 이루고 싶은 꿈들을 노래했다. br br 오늘(6일) 오후 서울 서초동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진행 된 뮤지컬 ‘인 더 하이츠’ 프레스콜에 우스나비 역을 맡은 정원영, 블락비 김유권, 베니 역을 맡은 박강현, 빅스 엔 차학연, 이상이, 바네사 역을 맡은 오소연, 니나 역을 맡은 최수진, 나하나와 원미솔 음악감독, 채현원 안무가 참여했다. br br 뮤지컬 '인더하이츠'의 '96,000' 넘버는 워싱턴 하이츠에서 누군가가 자신들의 가게에서 판매한 복권이 96,000 달러에 당첨된 사실을 알게 된 우스나비, 소니, 베니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소니는 이 사실을 마을 사람들에게 전하고 자신들이 상금의 주인공이 된다면 이루고 싶은 꿈들을 노래하는 장면이 펼쳐진다.br br 한편, 뮤지컬 ‘인 더 하이츠’는 뉴욕의 라틴할렘이라 불리는 워싱턴 하이츠를 배경으로 그 곳에 살고 있는 이민자들의 애환이 담긴 삶과 꿈을 특유의 긍정적인 유머와 음악으로 승화한 작품으로 2월 12일까지 예술의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한다.br br YTN Star 김수민 기자 (k.sumin@ytnplus.co.kr)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2

Uploaded: 2017-11-15

Duration: 06:19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