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취 난동' 한화 회장 3남 김동선 씨 구속 / YTN (Yes! Top News)

'만취 난동' 한화 회장 3남 김동선 씨 구속 / YTN (Yes! Top News)

[앵커]br 만취 상태에서 술집 종업원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는 한화그룹 김승연 회장의 셋째 아들 김동선 씨가 구속됐습니다.br br 재벌가 자제의 '갑질' 논란에 대해 사법당국이 엄격한 잣대를 적용했다는 평가가 나오고 있습니다.br br 김호준 기자의 보도입니다.br br [기자]br 한화 김승연 회장의 셋째 아들 김동선 씨가 구속 전 피의자심문을 받기 위해 법원으로 들어옵니다.br br 술집 난동 혐의와 관련해, 다시 한 번 머리를 숙였습니다.br br [김동선 한화 김승연 회장 3남 : (어떤 걸 집중적으로 소명하실 겁니까?) 정말 너무나 죄송합니다.]br br 하지만 법원은 김 씨에 대한 구속영장을 발부했습니다.br br "범죄 사실이 소명되고 구속의 사유와 필요성이 인정된다"는 겁니다.br br 앞서 김 씨는 지난 5일 새벽 서울 청담동에 있는 고급 술집에서 종업원 2명을 폭행한 혐의로 붙잡혔습니다.br br 만취 상태에서 별다른 이유 없이 종업원을 때린 것으로 조사됐습니다.br br 경찰에 연행되는 과정에선 경찰차 좌석 시트를 찢는 등 공용물을 파손한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br br 김 씨는 피해자 측과 합의했지만, 경찰은 특수폭행과 업무 방해 혐의 등을 적용해 구속영장을 신청했습니다.br br 지난 2010년에도 호텔 종업원을 폭행하고 집기를 부숴 기소유예 처분을 받는 등 죄질이 불량하다고 판단했기 때문입니다.br br 김 씨는 지난 2014년엔 인천아시안게임 마장마술 단체전에서 최순실 씨의 딸 정유라 씨와 함께 금메달을 따 주목받기도 했습니다.br br YTN 김호준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11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