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 크리스마스 이브 '강추위'...전국 영하권 / YTN (Yes! Top News)

[날씨] 크리스마스 이브 '강추위'...전국 영하권 / YTN (Yes! Top News)

마음은 따스하지만 날씨는 추운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br br 어제보다 더 추워져 오늘 아침은 전국이 영하권으로 출발하겠는데요.br br 철원 영하 10도, 서울 영하 6도, 대구 영하 3도까지 떨어지겠고 바람 때문에 체감온도는 더 내려가겠습니다.br br 옷차림 따뜻하게 하고 나가시는 게 좋겠습니다.br br 성탄절인 내일 낮부터는 다행히 추위가 풀리겠습니다.br br 서울 아침기온이 영하 2도로 출발해서 낮기온은 6도까지 올라 평년수준을 회복하겠습니다.br br 하늘은 맑아서 활동하기 좋겠습니다.br br 오늘 새벽까지 영동지방은 눈이 조금 더 이어진 뒤 그치겠습니다.br br 이후로는 눈이나 비소식 없이전국 하늘 맑겠고요.br br 미세먼지 걱정도 없겠습니다.br br 아침 기온은 어제보다 조금 더 낮겠습니다.br br 서울 영하 6도, 춘천 영하 7도, 대구 영하 3도, 대전 영하 4도가 예상되고 있습니다.br br 낮기온은 어제보다 조금 높아지겠습니다.br br 서울 3도, 강릉 7도, 대구 6도가 예상되고 있습니다.br br 성탄절이 지난 뒤 다음 주 초에는 전국에 비나 눈이 올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br br 날씨정보였습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