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TN 실시간뉴스] 사과에도 민심 '싸늘'...내일 대규모 집회 / YTN (Yes! Top News)

[YTN 실시간뉴스] 사과에도 민심 '싸늘'...내일 대규모 집회 / YTN (Yes! Top News)

■ 박근혜 대통령이 최순실 국정 농단 사태와 관련해 2번째 대국민담화를 발표했습니다. 모든 사태가 자신의 불찰로 일어난 일이라며 검찰 조사는 물론 특검까지 수용하겠다고 말했습니다.br br ■ 야당 측은 반성문 수준의 사과라면서 국정에서 완전히 물러나지 않으면 정권 퇴진 운동에 나서겠다고 밝혔습니다. 새누리당은 진정성이 있었다며 별도 특검도 수용 가능하다고 말했습니다.br br ■ 박 대통령의 사과에 긍정적인 평가를 내놓는 시민들은 많지 않았습니다. 내일 오후 서울 광화문 광장에서 열리는 규탄 집회에는 더 많은 인원이 모일 전망입니다.br br ■ 박근혜 대통령의 국정 지지도가 최순실 게이트 파문으로 5까지 떨어진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역대 대통령 지지율 가운데 최저치입니다.br br ■ 스포츠 분야 각종 이권 사업에 개입한 최순실 씨가 김종 전 문체부 차관과 자주 만나는 사이였다는 증언이 나왔습니다. 이에 대해 김종 전 차관은 최순실 씨를 알지 못한다고 밝혔습니다.br br ■ 강원 지역 스키장 3곳이 오늘 문을 열었습니다. 이른 추위 덕분에 지난해보다 23일이나 빨리 개장했습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