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리게 가서"... 홧김에 앞차 들이받고 돌 던져 / YTN (Yes! Top News)

"느리게 가서"... 홧김에 앞차 들이받고 돌 던져 / YTN (Yes! Top News)

앞차가 느리게 간다는 이유로 차로 들이받고 말리던 주변 차량에 돌을 던진 뒤, 다른 차를 훔쳐 달아난 20대가 경찰에 붙잡혔습니다.br br 경기 시흥경찰서는 특수절도 혐의로 22살 박 모 씨를 구속했습니다.br br 박 씨는 지난달 30일 저녁 7시 반쯤 경기도 시흥 사거리에서 자신의 승용차로 24살 정 모 씨의 승용차를 들이받은 뒤 이를 말리던 차들을 향해 돌을 던져 차량 8대를 부순 혐의를 받고 있습니다.br br 또 자신의 승용차가 움직이지 않자 전동 드릴로 다른 승용차 운전자를 위협해 차를 훔쳐 달아난 혐의도 받고 있습니다.br br 경찰 조사 결과 박 씨는 개인적인 일 등으로 화가 나 있던 상태에서 느리게 가는 정 씨 차를 보고 화를 참지 못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습니다.br br 또 경찰 조사에서 박 씨 가족들은 박 씨가 3년 전부터 정신질환으로 치료를 받았고 최근 약을 먹지 않았다고 진술했습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5

Duration: 00:25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