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나, 버디 10개...시즌 3승 예약 / YTN (Yes! Top News)

장하나, 버디 10개...시즌 3승 예약 / YTN (Yes! Top News)

[앵커]br 한동안 부진에 빠졌던 장하나가 LPGA투어에서 하루에 버디 10개를 잡아내며 시즌 3승을 예약했습니다.br br 김동민 기자입니다.br br [기자]br 장하나가 신들린 듯한 샷 감을 뽐냈습니다.br br 9번 홀에서 이 퍼트를 집어넣고 5번째 버디를 잡아냅니다.br br 11번 홀에선 그린 옆에서 친 칩샷이 그대로 홀에 떨어지며 또 버디.br br 마지막 홀에서도 완벽한 어프로치샷으로 버디 기회를 잡습니다.br br 버디만 10개로 중간합계 16언더파.br br 6타 차 단독 선두로 시즌 3승을 눈앞에 뒀습니다.br br 중국의 펑산산이 10언더파로 2위에 올랐고, 박희영이 세 타를 줄여 9언더파 3위로 마지막 날 라운드에 나섭니다.br br 국내 메이저 대회인 하이트진로 챔피언십에서는 고진영이 두 타를 잃었지만 6언더파로 선두를 지켰습니다.br br 전인지는 1언더파, 공동 10위로 2년 연속 우승에 빨간불이 켜졌습니다.br br 최경주와 김시우는 현대해상 최경주 인비테이셔널에서 나란히 공동 4위로 뛰어올라 최종 라운드에서 역전 우승에 도전합니다.br br YTN 김동민입니다.br br ▶ 기사 원문 : ▶ 제보 안내 : , 모바일앱, 8585@ytn.co.


User: YTN news

Views: 0

Uploaded: 2017-11-15

Duration: 01:20

Your Page Tit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