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막뉴스] 한파에 내복 차림으로 발견된 3살 아이...대체 무슨 일이? / YTN

By : YTN news

Published On: 2021-01-10

17 Views

01:16

최강 한파로 전국이 꽁꽁 얼어붙었던 지난 8일 오후.

한 여성이 편의점에서 내복만 입은 아이에게 따뜻한 음료수를 사주고 있습니다.

아이 내복은 이미 대소변으로 젖어있습니다.

세 살 여자아이가 거리에서 덜덜 떨고 있자, 동네 주민이 편의점 안으로 데려온 겁니다.

종일 혼자 집에 있던 아이는 밖으로 나왔다가 비밀번호를 몰라 들어가지 못했습니다.

이후 거리를 헤매다 집에서 100m 떨어진 편의점 인근에서 발견됐습니다.

출동한 경찰은 아이 친모를 경찰서로 불러 1차 조사를 마쳤습니다.

친모는 경찰 조사에서 잘못은 인정하면서도 학대는 오해라고 주장했습니다.

또 사건 당일 유독 아이가 보채 어린이집에 보내지 않고 집에 두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인근에 살고 있던 주민들은 아이가 이렇게 방치된 경우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고 말합니다.

경찰은 위생환경이 열악한 집에서 아이가 방치된 것으로 보고 친모를 아동학대 혐의로 입건했습니다.

또 아동보호전문기관과 구청 관계자 등과 논의해 부모와 아동을 정식 분리조치 할지를 결정할 방침입니다.

YTN 김우준입니다.


촬영기자ㅣ정철우
영상편집ㅣ이주연
자막뉴스 제작ㅣ이 선 에디터

▶ 기사 원문 : https://www.ytn.co.kr/_ln/0134_202101102049418498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social@ytn.co.kr, #2424

▣ YTN 데일리모션 채널 구독 : http://goo.gl/oXJWJs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Trending Videos - 17 May, 2024

RELATED VIDEOS

Recent Search - May 17, 2024